[사이드 프로젝트 UX/UI 디자이너를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는 외국인 친구들과 캠핑, 카페 투어, 전시회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함께하는 커뮤니티 플랫폼 '옹알'을 만들고 있는 스타트업 초기 창업팀 저스트세이잇입니다!
팀 저스트세이잇은 올해 6월에 법인설립한 따끈따끈한 초기 창업팀이에요! 스파르타의 첫 AC프로그램이자 직장인 창업 부트캠프 {창}에서 우수창업팀으로 선정되어 pre-Seed 투자를 받고 열심히 좋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현재 팀원은 기획자 2명, 커뮤니티 매니저 2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발자 출신 co-founder를 모시는 중입니다 :)
1개월 전 MVP를 론칭하고 현재 가설검증 단계이며 열심히 PMF를 찾아가고 있는 중 입니다! 외국인 회원 약 300명이 함께하고 있으며 매주 카페 투어, 맛집 탐방과 같은 재밌는 모임이 개설되고 있어요!
옹알 구경가기👇🏻
디자인 포트폴리오와 영어 스피킹 공부를 한번에 잡고 싶은 분들에게 재밌는 경험이 되실거라고 확신해요!
(외국인 친구들이 오피스에 자주 놀러오거든요! 하지만 영어를 못하셔도 괜찮아요! 유학파 팀원들이 통역해줄겁니다!)
초기 스타트업 팀의 뜨거운 열정을 느끼고, 유쾌한 에피소드도 쌓아가고 싶은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프로젝트 목표🎟️]
모집 : UX/UI 디자이너 1명(1년차 이상)
로고, 서비스 소개서 및 IR 자료 디자인
프로덕트 고객 경험 기획 기반 UI 디자인
[세부사항]
비대면 재택이며 주 1회 ~ 2회 편하신 시간에 대면 팀미팅을 합니다.
팀 오피스는 삼성역 위워크 입니다(자세한 위치는 공유드릴게요!)
기간은 11월 1일 ~ 11월 30일입니다.
[옹알과 함께하면 좋은 점💕]
1️⃣ 창업에 관심이 있고 간접경험을 원한다면! pre-Seed 라운드의 초기 팀이 겪는 문제들을 체험하며 인사이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2️⃣ 뜨거운 열정에 기름 붓기! 매일 문제해결을 위한 강한 몰입으로 풀타임으로 열일하는 팀원들을 보며 새로운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어요!
3️⃣ 일방적인 부탁이 아닌 옹알에 필요로 하다고 생각하는 디자인에 대해 적극적으로 제안하며 옹알에 컬러를 더해보실 수 있어요!
[연락처]
ongal@ong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