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텐져스입니다.
저희 텐져스는 현대인들에게 축하나 위로와 같은 서로의 감정을 연결해 줄 수있는 익명기반 서비스를 만들려고 해요.
현재 애자일 스프린트 방식으로 진행중이고, 프로덕트에 대한 기획은 거의 끝났으며 개발을 앞두고 있어요!
개발에 앞서 개발자와 디자이너를 추가로 모집하려고 해요!
1.모집인원😀
-프론트엔드 : 1명(필수 스택 : React, Typescript)
-백엔드 : 1명(필수 스택 : SpringBoot, JPA, RDBMS or MariaDB)
-디자이너:1명(필수 스택 : Figma로 디자인 시스템 구축 경험)
자세한건 위의 노션링크 확인 부탁드려요!
2.이런분들이면 좋겠어요!🎉
-평소에 프로젝트가 자주 터져서 제대로 된 개발을 해보지 못하신 분
-제대로된 개발 프로세스 없이 사이드 프로젝트 진행하셨던 분
-팀 프로젝트로 사람들이랑 재밌게 일해보고 싶다 하시는분
-활발히 의견을 제시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건설적인 토론을 지향해요.
-개인 프로젝트를 하나이상 경험해보신분이 좋을것 같아요. 아니어도 괜찮아요. 재밌게 열정적으로 하실분들은 환영이에요.
-취준생만 받을 예정이에요 ! 그만큼 시간을 어느정도 할애하실 분들을 모집하고 있어요.
3.진행 방식🙆
-회의는 100% 온라인으로 진행할 계획이에요.
-현재 1차 스프린트에서 기획까지 거의 완료됐고 개발을 앞두고 있어요
-회의는 Pigjam, GatherTown 업무는 Slack , 소통은 오픈 KakaoTalk, 깃관리는 Github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에요.(잘 몰라도 괜찮아요. 제가 설명해드릴게요!)
-기능만들기에 급급해 주먹구구식으로 개발하지 않을거에요. 최종결정이 내려진후 개발자끼리 모여서 개발 방식에 대해서 회의나 스터디를 진행할 예정이에요. ex) 컨벤션, 플로우, 기술스택, 코드리뷰
-개발은 깃허브의 칸반보드, 이슈, pr이나 JIRA를 이용할 예정이에요.
-추가적으로 스터디도하고 스프린트가 끝날떄 마다 회식과 같은 네트워킹도 할 예정이에요.
-저희는 직군별 결정권자가 있고 해당 프로젝트 권한이 있어요.예를들어 모든 디자인 의사결정은 UI/UX담당이, 전반적인 프로젝트 결정권은 PM에게, 프로젝트의 기술적인 문제는 개발PL이 결정해요. 결정권자가 있다고 수직적인게 아니라 잘하는 사람이 더 잘할수 있도록 해주기 위함이에요.
4.지원방법👏
저희 텐져스와 함께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구글폼으로 지원 부탁드리며, 궁금한게 있으시면 편하게 아래 오픈 카카오톡으로 문의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