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포트폴리오 제작 후 UE5 또는 DX11 기반의 포트폴리오 제작 준비 중에 있습니다.
해당 강의 완강 후 3개월 완성 목표로 잡고 시작하고자 합니다.
클라이언트 분야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 어떤것이 더 효율적이고 경쟁력이 있을지 루키스님의 피드백을 듣고자 하여 질문드립니다!
[C++과 언리얼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Part1: C++ 프로그래밍 입문
DX는 이해를 할 정도로만 하고 포폴은 상용 엔진으로 만드는게요즘 '트렌드'(?)에 더 잘 맞다고 봅니다.유니티는 간단한 2d 게임 정도로 맛보기만 해서 포폴을 만들어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준비해주시면 괜찮습니다. 하지만 결국 '경쟁력'을 살리려면 언리얼을 파셔야 합니다.언리얼은 평생 공부라 생각하고 더 깊이 있게 쭉 공부를 해보세요.
답글 감사합니다! 안 그래도 유니티 포폴을 더 강화할지 언리얼 스킬업을 하여 포폴을 제작할지도 고민중에 있었는데 어느정도 방향이 잡히는 것 같습니다 :)
DX는 이해를 할 정도로만 하고 포폴은 상용 엔진으로 만드는게
요즘 '트렌드'(?)에 더 잘 맞다고 봅니다.
유니티는 간단한 2d 게임 정도로 맛보기만 해서 포폴을 만들어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준비해주시면 괜찮습니다. 하지만 결국 '경쟁력'을 살리려면 언리얼을 파셔야 합니다.
언리얼은 평생 공부라 생각하고 더 깊이 있게 쭉 공부를 해보세요.
답글
최명규
2023.07.15답글 감사합니다! 안 그래도 유니티 포폴을 더 강화할지 언리얼 스킬업을 하여 포폴을 제작할지도 고민중에 있었는데 어느정도 방향이 잡히는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