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소개부터 간단히 하자면 6개월간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근무하였고, 프론트엔드 백엔드 전부 잘하고 싶은 개발자입니다.
전 회사에선 기획부터 UI/UX디자이너와 함께 모든 프로젝트를 협업하며 성공적으로 수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개발 외에도 기획 및 UI/UX에도 관심이 있고 전체적인 프로젝트의 프로세스를 함께 밟으며 소통할수 있는 개발자가 되는 것이 목표라서 이런 팀 프로젝트를 해보고 싶었어요.
저는 의견을 조금 보태는 정도 일거고 대부분의 기획은 기획자/디자이너 님들의 의견을 따를 예정입니다.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기 때문이지요..
해서 말인데 뭔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서비스로 기획해보고 싶고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뽐내면서 개발자한테 이모 저모 죄다 구현해달라고 하고싶으신 분이 있으시다면은 저와 함께 해보시면 만족하실거에요!
어떻게든 구현하려 노력하고 그게 저희의 성장의 밑거름이 될것 이라고 생각해요.
그런 분이 있으시다면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젝트 주제 : 아직 정해진 것은 없는데 생각하시는 도메인이 있다면 함께 상의하고 기획해서 만들어보는것도 좋구 기존에 생각하고 있으신게 있다면 회의하면서 이것도 마찬가지로 함께 만들어가봐요.
프로젝트 목표 : 온전히 하나의 서비스를 만들어서 사용자까지 모아보는거에요. 그러면서 생기는 이슈들이 큰 자산이 될거에요! 실제 서비스를 운영해봤다는 포트폴리오를 함께 만들어보아요.
예상 프로젝트 일정(횟수) : 주 최소 2회 정도는 회의가 있었으면 해요.
작업 현황 전달을 위한 1회, 기획 회의 1회 정도 생각중이고 이런 부분은 진행하며 유동적으로 맞추어가봐요.
예상 모집인원 : 기획자 1명, UI/UX디자이너 1명 or 기획자 1명 or UI/UX디자이너 1명 생각중인데 이것도 누구 신청 해주셔야 .. 정해질것 같읍니다..
프로젝트에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카카오 오픈채팅방, 구글폼 등) :
카카오 오픈채팅방:https://open.kakao.com/o/gBBS4nfh
이메일: qwzx16@naver.com
너무 정해진게 없는거 아닌가? 싶을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관심사 도메인 뭐든 받아들일수 있고 더욱 유동적으로 진행할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 될수도 있지 않을까요 ?!
정 딱히 끌리는 게 없다면은
이거 제 연습장 같은 개인프로젝트인데 이거 고도화 하는 방향도 있긴 합니다.
척 보셔도 모자란라고 보완할게 많을거에요.
가볍게 오셔서 얘기 나눠보고 결정하셔도 되니까 너무 부담갖지 말고 신청해주세요!! 감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