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해보세요! 여행다니며 책을 쓰고, 내가 쓴 책으로 여행비용 이상의 수익을 내며, 자연스레 다음 여행으로 이어지는 삶! 여행을 좋아하는 누구라도 내 돈 들이지 않고 출간할 수 있는 현실적인 노하우들을 소개합니다.
이런 걸
배워요!
출판사와 독자를 동시에 사로잡는 여행서 출간비법
집필부터 투고까지, 출간의 A to Z
요즘 시중에 출간된 서적을 보면, 작가 소개에 ‘평범한 직장인’이라고 쓰여있는 것을 정말 많이 봅니다. 그만큼 ‘작가’라는 직업이 더 이상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뛰어난 글솜씨를 자랑하는, 선택받은 자만의 직업이 아니라는 것이죠.
혹시 ‘평범한 직장인일 뿐인 나는 힘들 거야.’라고 생각하셨나요? 이 수업을 수강하시는 동시에 여러분은 조금씩 ‘나도 책 쓸 수 있겠다’라는 마음을 먹기 시작하실 겁니다. 글쓰기와 관련된 전공도 이력도 없는 ‘평범한’ 제가 어떤 코칭도 받지 않고 스스로 출간에 이른 것을 보면, 항상 새로운 것을 꿈꾸고 있는 여러분들이라면 충분히 출간 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
왜 제 수업을 들으면 출간이 쉬워질까요? 이 수업은 인터넷 검색이나 도서 참조로 얼마든지 찾아낼 수 있는 뻔한 글쓰기, 작문법 수업이 아닙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백과사전에서 찾을 법한 ‘수필’의 정의나 교과서적으로 나열된 ‘글 쓰는 법’ 같은 것들은 실질적으로 출간까지 도달하는 데에 큰 의미가 없습니다.
대중의 ‘책을 선택하는 기준’이 달라진 만큼, 글을 쓰는 사람도 다른 자세로 접근해야 합니다. 저는 조금 더 현실적이고 혹은 조금 더 전략적인 방법으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그중에서도 최고는, 제 수업을 듣고 상업출간을 하시면 자비출간이나 독립출간과 달리 초기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는 것이죠. 내 돈 들이지 않고 출간하는 데다가, 작가가 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여행비용이 될 수익을 벌어들일 수 있다는 것을 장담합니다.
1. 필력과 글발보다 더 중요한 출간의 비밀
2. 두달 안에 책 한 권 완성하는 비밀
3. 알아 둘 사진 팁 3가지
4. 잘 쓸 글처럼 보이는 중요 요소 4가지
5. 글을 망치는 악마의 요소 3가지
6. 출판사에서 무조건 오는 출간 기획서 작성법
7. 계약서 주의 사항
8. 출간 후 작가의 다양한 수입
여러분은 ‘여행 경험’만 준비하세요. 특별하고 특이한 이야깃거리가 없다고 생각하신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신만의 시야와 감각으로 경험한 ‘여행’은 이미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이야기가 될 테니까요.
자신의 여행 이야기로 여행서를 출간하고 여행비용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여행 작가로서의 삶.
조금은 특별한 인생, 해보지 못했던 경험, 제 수업과 함께라면 여러분도 충분합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 누구라도, ‘여행서 출간하고 여행작가 되기’에 도전하세요!
학습 대상은
누구일까요?
여행을 좋아하는 누구나
글쓰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
내 이름으로 된 책 출간해서 수익내고 싶은 분들
선수 지식,
필요할까요?
없음
안녕하세요? 작가 단아입니다.
미대를 졸업한 미술학도였으나,
어릴 적부터 마음 한구석에 간직해온 ‘작가’의 꿈을 실현하고자 책을 썼습니다.
방콕 한 달 살기를 시작으로 치앙마이 두 달 살기, 통영 한 달 살기 및 나트랑 한 달 살기에 이르기까지
‘여행’과 ‘생활’의 경계를 넘나드는 삶을 지속 중입니다. 그 경험들을 바탕으로 여행기를 씁니다.
✦
- 20여 개국 이상 여행, 한 도시 한 달 살기 진행중
(BK/ CM/ TY/ NTR/~)
- <쉬어가도 괜찮아, 치앙마이니까>, <바닷마을 다이어리 in 통영> 출간
- ‘에어비앤비’ 방콕 작가/ 브런치 작가
- 구독자 2만 명 이상의 SNS 채널 운영 경력
- 신세계 아카데미 외 여행서 집필 수업 출강 경험 다수
- 고려대학교 디자인 조형학부 졸
전체
8개 ∙ (1시간 51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