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걸
배워요!
판매 경험 제로에서 3년만에 매출 300억을 달성한 비결에 대해서 배웁니다.
실전에서 바로 쓸수있는 사례를 통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상세페이지 제작 스킬을 배웁니다.
불필요한 마케팅 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는 방법을 배웁니다.
상세페이지, 이렇게 쓰신다면
차라리 길에 돈 버리는게 효과적입니다.
돈을 길에 버리면 적어도, '와, 저기 미친 거 아니야?' 하고 자그마한 홍보 효과라도 내실 수 있거든요.
지금 보신 체크리스트는 매출을 깎아먹는 상세페이지 작성법들입니다. 다 맞는 말 같은데 어디가 문제라는 건지 모르시겠다면, 제 강의를 들으셔야 합니다.
판매 경험이 전혀 없던 제가 상세페이지 하나로 매출 1억 달성은 기본, 한 달 만에 10억 매출까지 낼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폭발적인 매출을 내는 상세페이지 접근법이 따로 있기 때문입니다.
시중에는 이미 상세페이지를 잘 쓰게 해준다는 강의가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 중에서는 큰 돈을 들여 1:1 컨설팅도 해보신 분들이 계실거예요.
그래서, 매출에 변화가 있으셨나요?
제가 직접 상세페이지 판에서 부딪히며 구르다보니, 이론만으로 매출이 달라진다는 말을 들으면 속상하더라고요. 그 말을 믿고 애꿎은 돈을 쓰시는 분들은 또 얼마나 많겠어요?
저 역시 1,400여개의 상세페이지를 제작하는 동안, 대충 만들어서 빨리 팔고 빠지자는 달콤한 제의를 정말 많이 받았는데요. 여러분과 똑같이 판매를 전혀 모르다가 실전에 던져진 사람이기에 도저히 대충 만들 수 없었습니다.
고양이 모래부터 쓰레받기까지 3년 동안 1,400개 이상의 상세페이지를 분석하고 작성하며 쌓은 경험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던 '근본적인 이유'를 알게 해주었습니다.
실제로 상세페이지 작성법을 연재했던 곳에서는
'수많은 강의를 들었지만 가장 도움이 된 글이었다'부터
그리고, 글보다는 영상으로, 영상보다는 일대일 코칭으로 저를 만나신다면 더 드라마틱한 변화가 분명 찾아오겠죠? 앞으로 여러분은 저와 함께 3가지 스텝을 직접 밟아보시게 될 겁니다.
프라이팬처럼 간단한 상품에 글씨가 너무 많으면 안 팔리는 거 아니냐고 생각하신다면 '상세페이지는 글씨가 적고 짧아야 성공한다'는 이미 죽어버린 공식에 의존해 계신 거예요.
이제 짧게, 예쁘게 디자인 됐다고 팔리던 시절은 지났습니다. 투박하고 길어도 타겟이 듣고 싶은 이야기가 있는 상세페이지의 시대입니다.
외주사에서 정성스럽게 상세페이지를 써 준다고 해도 나만큼 상품의 매력을 잘 알고 있을까요? 매출을 길게 뽑아내려면 상세페이지 쓰는 법을 꼭! 알아둬야 합니다.
내 상품을 살 타겟 고객을 앉은 자리에서 샅샅이 찾아내는 방법부터,
기능도 매력도 부족한 상품을 완전히 매력적인 상품으로 탄생시키는 것,
그리고 외주 없이 내가 직접 카피를 쓸 수 있게 카피라이팅 초급-중급-고급 강의까지,
여러분이 영상을 보는 지금조차 상세페이지를 직접 작성하면서, 최신 트렌드를 흡수하고 있는 실무자가 아니라면 결코 들려 드릴 수 없는 내용들로 꽉 채웠습니다.
기억해 주세요,
제 클래스는 들은 그 날 바로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사실 알고 있어요, '팔리는 상세페이지 작성법을 알려 준다는 사람치곤 상세페이지를 대충 쓴 것 같은데?' 라고 생각하실 수 있다는걸.
포토샵으로 화려하게 작업한 상세페이지가 더 이상 먹히지 않기 때문에, 겉모습을 치장하는 데 시간을 쓸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강의도 듣고 컨설팅도 받았는데 '내 상품엔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데?'라고 생각하는 분이 계시지 않도록, 타겟 접근법부터 상품 분석 방법, 상세페이지 카피와 이미지를 직접 만드는 법까지 상세페이지 완성에 필요한 모든 걸 담았습니다.
상세페이지를 쓸 때 나오는 하얗고 텅 빈 화면의 막막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시 말씀드리지만, 제 강의는 들은 그날 바로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저는 당장 매출이 간절한 분들과 직접 소통하고 싶기 때문에 소수 정예로 확실하게 함께하실 분들만 찾고 있습니다. 적정한 인원이 모였다고 판단되면 예고 없이 닫아버릴지도 몰라요.
사장님뿐만 아니라, 이제 막 상세페이지의 세계에 입문한 마케터나 에디터 혹은 디자이너시라면 '상세페이지 맡기려는 사람이 판교에서 목동까지 줄을 섰다'라는 농담을 동료들로부터 듣는 콘텐츠 디렉터가 어떤 방식으로 상세페이지에 접근하는지 알아가실 수 있을 거예요.
쉽게 착각하시는 게 있어요. 대형 브랜드들의 매출이 잘 나는 건 천문학적인 광고비 때문이 아닙니다. 광고비를 조금만 써도, 광고를 보고 들어온 고객들이 상세페이지를 이탈하지 않고 구매하기 때문에 잘 되는 거죠.
즉, 광고비가 없다고 손 놓고 계실 게 아니라, 상세페이지부터 점검하셔야 합니다. 일단 우리 상세페이지에 들어온 고객은 무조건 구매하게 만들어야겠다는 접근, 이 접근만으로 불필요한 광고비, 마케팅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그러려면 어떤 사람들이 우리 상품에 관심이 있는지 파악하고, 그분들에게 맞는 상세페이지 흐름을 만들어내야겠죠?
이번 강의에서는 상세페이지의 근본부터 접근하는 방법부터, 타겟 분석부터 상품 분석, 상품의 핵심 포인트인 '원 메시지' 뽑기까지! 그 자체만으로 최고의 광고가 될 수 있는 상세페이지 작성법을 배울 겁니다.
학습 대상은
누구일까요?
상세페이지 작성을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 분
어떻게 상세페이지를 바꿔야 매출을 올릴 수 있을지 알고 싶은 분
전체
23개 ∙ (4시간 49분)
가 제공되는 강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