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된 질문
작성
·
224
답변 2
1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입니다.
ShareLink에서 이미지 크기 제한은 총 100MB입니다. 그건 이미지 형식이나 화면상 빨간 X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64M의 크기를 가진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브라우저에서 이미지 로딩에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빨간 X가 나오는 경우, 해당 이미지를 불러올 때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단 이미지 크기를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미지 자체가 64MB이므로, 이미지 압축 방법 등을 사용하여 크기를 줄이거나, 이미지의 해상도를 줄여보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그리고 Preview Cruch 오류와 관련해서는, Preview Cruch는 앱이 자동으로 이미지 압축을 수행하는 시스템입니다. 만약 이미지의 해상도를 줄이거나, JPEG 등 다른 이미지 형식으로 변경한다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가 더 상세한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만약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0
안녕하세요 coffee1oz 님.
이미지 크기로 인해 로드하는 과정에서 Preview 에서 오류가 생긴거 같습니다. 원래 PNG 이미지 포멧은 압축 방식이 JPGE 보다 대개 용량이 크게 나옵니다. 포토샵이나 JPEG 파일 포멧으로 해상도 및 파일크기를 줄여서 10MB 이하의 파일로 먼저 시도 해보시는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