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런 커뮤니티 질문&답변

김현태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현태

작성한 질문수

8명의 비전공자는 어떻게 개발자로 취업했을까

선생님 29살이고 고졸 비전공자인데요

작성

·

785

0

6월12일날 국비 개강반에 들어갈예정인데.. 자바 기초강의를 들어도 어렵고 무슨말인지 모르겠고 그런데... 포기할꺼면 빨리 포기할까요?? 괜히 붙잡고있다가 수료하고나서도 취직도 못하고 민폐끼치지않을까요?? 메소드가뭔지 클래스가 뭔지 구글링해서 봐도 어렵네요.... 이정도면 진짜 노답이긴하죠?

답변 1

0

앨런(Allen)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런(Allen)
지식공유자

안녕하세요 현태님.

아래 여러 질문들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현태님 같으신 분들이 많으셨는데.. 그 분들이 잘 버텨서 나중엔 개발자로 취업했다고 연락왔습니다. ^^

 

사실 6월 12일이면.. 너무 이르고.. 사실 최소 2 ~ 3개월 정도 예습을 하고 가시면.. 효과가 큽니다. 자바 기초강의를 듣고 계신다고 말씀하셨는데.. 그 강의가 어려우시면 다른 좀 쉬운 강의를 들어보세요! 클래스가 뭔지 메소드가 뭔지 이런건 보통은 기초 강의 잘 따라가시면 어렵지 않게 파악 하실 수 있습니다. (챗 GPT한테 물어봐도 클래스가 뭔지 메소드가 뭔지 잘 알려줄꺼예요.)

29살의 나이면 어린 나이라서.. 아무것도 해보지 않고 벌써 포기하기엔 너무 어리신 것 같고.. 솔직히 추천 드리는건.. 국비를 조금 미루시고.. 더 예습하실 시간 확보하신 후에.. 2-3개월 예습하시고 다음번 과정(?)을 도전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김현태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현태
질문자

답변 감사드립니다 ㅠㅠ 헉...29살이 어린 나이라니.... 개발자쪽 이라서 그런거겠죠??

앨런(Allen)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런(Allen)
지식공유자

네네 30살에도 코딩 시작해서, 33살에 네카라쿠배로 이직한 친구도 있습니다. 충분히 어떤 분야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나이예요. 어리십니다... ^^

김현태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현태

작성한 질문수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