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
77
답변 2
0
안녕하세요, 박철현 님!
저도 너무 세세하게 구분을 하지는 않고, 상황에 맞게 자연스럽게 읽히는 단어를 선택합니다.
of()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생성한다는 뉘앙스를 더 주고 싶으면 create() 등을 사용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0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박철현님께서 정적 생성자 메서드의 이름을 정할 때 어떤 기준을 사용하는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군요. 이에 대한 답변으로 유사한 질문을 다루고 있는 몇 가지 자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of()
, from()
, create()
와 같은 이름은 각각의 의도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고, 이를 통해 코드의 가독성과 유지보수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of()
메서드를 사용할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는 어떤 값이나 객체로부터 새로운 객체를 구성할 때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정적 팩토리 메서드의 이름 선택은 설계자에게 달려 있지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of()
: 주로 여러 값을 인자로 받아 새로운 인스턴스를 생성할 때 사용됩니다.
- from()
: 다른 타입의 객체를 바탕으로 인스턴스를 생성할 때 사용됩니다.
- create()
나 newInstance()
: 직접적으로 객체 생성을 나타낼 때 사용됩니다.
이러한 네이밍 컨벤션은 코드의 의도를 명확히 하고 가독성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저는 질문자님의 이해를 돕고자 지식공유자님의 기존 답변을 참고하여 유사한 답변 링크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베타 기능으로 답변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이어서 질문해 주세요. 곧 지식공유자께서 답변해 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