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
12
답변 2
0
질문 감사합니다. 네 아이콘의 사이즈가 변경이 되더라도 비율 유지를 위해 스트로크 아웃라인을 사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래서 아이콘 디자인이 확정이 되었다면 스트로크 아웃라인을 해주고 그 다음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0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silverjeni02님.
아이콘 제작 시에 스트로크를 활용하여 그린 아이콘의 경우, 확장성을 위해 ‘스트로크 아웃라인’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로크 아웃라인을 사용하면 아이콘의 크기를 늘리더라도 원래의 비율을 유지한 채 확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이콘의 두께가 비례적으로 커져야 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작업하면 디자인의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크기로 아이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질문과 답변을 추가로 참고하실 수 있는 URL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이콘을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할 때 질문입니다.
- Scale기능과의 차이점
이러한 과정에서 ‘Outline Stroke’를 적용한 후에 아이콘을 원하는 크기로 조절하면, 원래의 디자인 요소들이 비율을 유지한 채로 조절될 수 있습니다. 비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경우에는 이 방법이 적합합니다.
저는 질문자님의 이해를 돕고자 지식공유자님의 기존 답변을 참고하여 유사한 답변 링크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베타 기능으로 답변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이어서 질문해 주세요. 곧 지식공유자께서 답변해 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