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된 질문
작성
·
57
·
수정됨
답변 2
1
안녕하세요 mhyim님ㅎㅎ
이런 조언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ㅎㅎ
네 맞습니다. 해당 연산자는 필요없습니다. 해당부분은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8주차 개념 강의는 10월말 ~ 11월초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0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mhyim
님께서 플로이드 문제와 관련하여 제안하신 내용을 잘 읽어보았습니다.
플로이드 알고리즘의 구현에서 dist[a][b]
를 초기화하는 과정에서 삼항연산자를 사용한 방법 대신, min(dist[a][b], c)
로 단순화하는 방법에 대해 언급해 주셨습니다. 삼항 연산자를 사용한 코드의 경우 불필요한 조건 검사로 단순히 최소 값만 업데이트하면 되는 경우에는 dist[a][b] = min(dist[a][b], c);
로 바꾸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해당 제안은 코드의 가독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학습자의 관점에서 보면, 불필요한 복잡성을 줄이고 로직을 단순화하는 것도 중요한 프로그래밍 습관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피드백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관련 게시물에서 유사한 질문과 답변이 있었습니다. 참고해 보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플로이드-워셜 알고리즘의 기본 개념과 삼항 연산자 사용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시면, 코드 개선을 위해 삼항 연산자의 사용 여부가 어떻게 판단될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이어서 질문해 주세요. 지식공유자께서 곧 답변해 주실 것입니다.
저는 질문자님의 이해를 돕고자 지식공유자님의 기존 답변을 참고하여 유사한 답변 링크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베타 기능으로 답변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이어서 질문해 주세요. 곧 지식공유자께서 답변해 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