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2
0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ohseungwon5님.
실제 시험에서 복잡한 코드 또는 모르는 문제가 출제되었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고민되고 불안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질문에 대해 다룬 여러 게시물을 참고하면 조금 더 명확한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4년 2회 기출 35분 52초:
이 질문에서는 마찬가지로 특정 시점의 문제 출제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있습니다. 문제가 어려운 경우 어떻게 처리할지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C언어 기출문제의 변형 37분 질문드려요:
이 질문에서는 아스키 코드와 덧셈 문제에 대해 다루며, 특정 유형의 문제를 어떻게 인식하고 대처해야 할지 설명합니다.
요약하자면:
- 문제를 보고 아예 해결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 과감히 넘어가고 나중에 남은 시간에 다시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미 익숙한 유형이 아니라면, 시험 시간 관리 측면에서도 시간을 할애하지 않는 것이 전략적으로 유리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질문자님의 이해를 돕고자 지식공유자님의 기존 답변을 참고하여 유사한 답변 링크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베타 기능으로 답변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이어서 질문해 주세요. 곧 지식공유자께서 답변해 주실 것입니다.
강사님 추가로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은 강의 1 ~ 2 회독 이후 부터 강의 수강 없이 풀이 하는쪽 으로 공부 진행 하려 하는데 해당 방법으로 진행 하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