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
254
답변 2
1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만약 아이콘을 작업한 후에, 그것이 파이널이 아니고 더 수정해야 할 여지가 있거나, backup으로 파일을 보관하기 위해서 outline stroke 전의 상태(원본)를 복사해서 저장하는 것은 아주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피그마에서 면을 다시 선으로 바꾸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본을 함께 SMH님의 질문의 경우 원본을 별도로 카피해서 저장한 후에 추후에도 수정을 할 수 있도록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SMH님, 피그마(Figma)를 활용한 아이콘 제작 과정에서 선을 면으로 바꾸는 기능은 피그마의 ‘벡터 네트워크(Vector Network)’ 기능을 사용하여 선과 면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면을 다시 선으로 바꾸는 것은 기본적인 기능으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외의 다른 질문에 대해서는 제가 피그마 사용법과 관련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아 구체적으로 답변 드리기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피그마 사용과 관련하여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가능하면 해당 강의의 ‘수강 전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 질문을 남기시거나 해당 강의에 제공된 문의 기능을 활용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원본의 손실 없이 작업을 이어가고 싶으시다면, 작업 전에 백업용 복사본을 만들어두고 작업하는 것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사항이 더 있으시다면 문의하기를 통해 직접 연락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