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
232
답변 2
1
안녕하세요.
EC2 Auto Scaling 그룹은 조건에 따라 EC2 인스턴스 숫자를 증가 또는 감소하는 역할만 합니다. 따라서 EC2 인스턴스의 VPC, 방화벽, 애플리케이션, OS 등의 인프라 관리는 사용자가 직접 해주어야 합니다.
RDS가 적합한지는 짧은 지연 시간의 기준에 따라 다를 듯 합니다. 질문에서 짧은 지연 시간이 "밀리초"로 명시하고 있습니다. AWS에서 아주 짧은 지연 시간을 강조하고 있는 서비스는 DynamoDB입니다. 따라서 밀리초 단위의 응답시간을 요하는 데이터 베이스에 대한 질문이 나오면 DynamoDB 솔루션에 대한 질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dynamoDB에 대한 안내입니다.
https://aws.amazon.com/ko/dynamodb/
감사합니다.
0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EC2 Auto Scaling 그룹은 인프라 관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EC2 Auto Scaling 그룹을 설정하면, 웹 서버인 EC2 인스턴스의 수를 자동으로 조정하여 트래픽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가용성과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EC2 Auto Scaling 그룹을 사용할 경우, 자체 인프라 관리가 계속 필요한 것입니다.
또한, D의 앞에 Amazon RDS가 있는 경우, RDS는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서비스입니다. 문제에서 언급된 짧은 지연 시간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것은, 문제 조건에 따라 D와 RDS 간의 통신이 빠르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문제에서 주어진 D의 요구사항과 맞지 않는 점이 됩니다.
이상입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